당뇨병: 이에 대처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

당뇨병: 이에 대처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

당뇨병: 이에 대처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

당뇨병 진단을 받은 사람에게 지식은 강력한 무기다.

이 글은 당뇨병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되는 귀중한 정보를 담고 있다.

지금 선제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미래에 심각한 문제를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혈당 수치를 상하게 하지 않고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아몬드를 몇 개 구하라.

무염 아몬드는 매우 건강할 뿐만 아니라 단백질, 섬유질 그리고 다른 필수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다.

TV를 보는 동안 간식을 먹을 수 있도록 소파 옆에 그릇을 두어라.

단백질은 높지만 지방은 적은 계란, 콩, 그리스 요거트와 같은 음식을 즐겨라.

새로운 음식과 레시피를 시도함으로써 기진맥진하지 않도록 하라.

요즘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어디에나 있다.

대처하기 훨씬 수월하고 당뇨로 인한 스트레스와 수치심을 덜 수 있다.

당뇨병 환자라면 페디큐어를 받을 때 매우 조심해야 한다.

당뇨병 환자들은 감염에 민감하다.

그러니, 그곳에 상처나 구멍이 났을 때 조심해야 해.

놀랄 만큼 많은 식품에서 과당 옥수수 시럽이 발견되기 때문에 대부분의 음료나 조미료에서 성분을 확인한 후 구입해야 한다.

캐나다에서는 고과당 옥수수 시럽이 “글루코스/과당”으로 나타난다.

만약 여러분이 걱정해야 할 저혈당증이 있다면 반드시 껌이나 다른 설탕이 든 간식을 손에 넣도록 하라.

저혈당은 언제라도 머리를 뒤로 젖힐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준비를 하는 것이 당신의 복지에 필수적이다.

아침 식사를 거르는 경향이 있다면 어떤 형태의 설탕을 함께 섭취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몸은 욕구를 증가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체육관에 등록하지 않아도 된다.

산책이나 조깅으로 무료로 운동을 하라.

이것은 체중 감량과 전반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다.

무거운 물건들로 가득 찬 가방과 턱걸이를 동네 공원의 정글 체육관에서 할 수 있듯이, 물건들은 저렴한 무게를 만들 수 있다.

임신한 엄마들은 임신성 당뇨병이 자신이 한 일 때문에 생긴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이해하고 용기를 내야 한다.

그것은 종종 발생하며, 당신이 통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고, 자신과 아이에 대해 긍정적인 생각을 하라.

만약 당신이 낮은 포도당 수치를 치료했다면 당신의 설탕 수치는 급증할 것이다.

여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다.

첫째, 여러분의 몸은 낮은 포도당 수치에 반응하여 호르몬을 방출하고 있을 수 있다.

둘째, 독서량이 적은 것에 반응하여 너무 많이 먹는 것일 수 있다.

앞으로는 평소 먹던 양을 반으로 줄이고 30분 정도 기다렸다가 레벨을 체크한다.

당뇨가 있고 담배를 피우면 반드시 금연을 고려해야 한다.

흡연은 모든 사람에게 해를 끼치지만, 당뇨병 환자에게 위험할 수 있는 혈당을 증가시킬 수 있다.

그만두고 싶지만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의료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의사가 달리 말하지 않는 한, 빨리 반응하는 인슐린은 항상 먹기 15분 전에 복용해야 한다.

이러한 유형의 인슐린은 의사의 지시에 따라 적절하게 사용하는 한 혈당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왜 당뇨병을 억제하는 것을 선택했는지를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건강에 의존하는 당신이 즐기는 취미와 활동을 의식하라.

당뇨병은 통제되지 않는다면 어떻게 그러한 취미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을까? 우선 순위가 높은 것에 초점을 맞추고 당뇨병 관리의 동기가 되도록 하라.

만약 당뇨병이 당신에게 설탕이나 나트륨을 제한하도록 요구한다면, 당신의 식단에 맛을 더하는 훌륭한 방법은 계피를 사용하는 것이다.

시나몬은 또한 혈당 수치를 높일 수 있는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일부 음식의 자연적인 단맛을 강조할 수 있다.

시나몬이 혈당 수치를 낮출 수 있는지 여부에 관한 연구는 엇갈리지만, 그것은 섭취하기에 좋은 향신료다.

저혈당증을 앓고 있는 사람에게는 의사와 상의하여 포도당 알약을 복용해야 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러한 보충제는 쉽게 구할 수 있으며, 소화가 오래 걸리는 음식에서 발견되는 당분보다 건강한 방법으로 포도당 수치를 빠르게 올리는 데 좋다.

정보는 언제나 어떤 전투에서든 승리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줄 것이며, 특히 당뇨병과 같이 위험하고 예측할 수 없는 것을 다룰 때는 더욱 그러하다.

여러분이 지금 여기서 읽은 것은 여러분이 질병을 정복하기 위해 열심히 일할 때 힘을 실어주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조언들의 모음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오늘부터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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