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부동산 중개인이 당신의 집을 어떻게 제대로 꾸밀지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부동산 중개인이 당신의 집을 어떻게 제대로 꾸밀지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의 부동산 중개인이 당신의 집을 어떻게 제대로 꾸밀지 알게 될 것이다.

부동산을 매각할 계획이라면 기본적인 것 이상의 것을 알아야 한다.

인터넷 덕분에 엄청난 양의 시장 데이터가 이용 가능하다.

불행히도, 대부분은 그것을 헤쳐나갈 시간이 많지 않다! 이 기사는 당신의 부동산 매각과 관련하여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팁을 제공한다.

조경, 그림, 전자 문제 등 집을 개조하거나 수리하기로 결정할 때 생길 수 있는 여러 가지 해프닝이 있다.

그러나 이 유지보수가 유지되지 않는다면, 그 집은 팔 준비가 되기 전에 엄청난 양의 업무와 비용이 필요할 것이다.

아워 하우스를 시장에 내놓기 전에 구매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에너지 절약 요소 몇 가지를 설치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전력계량기, 동작감지등, 에너지스타 인증품, LED 전구 등 에너지절약품을 구매하면 시간이 지날수록 상당한 에너지절약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구매자들을 유혹할 수 있을 것이다.

집값을 매길 때는 최근 동네에서 팔린 집을 기준으로 가격을 정해야 한다.

이 지역에서 비교할 수 있는 주택이 어떤 가격에 팔렸는지 알아보고 주택 가격을 중간 가격으로 책정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집에 급격한 가격표가 붙어 있다면, 당신은 결국 가격을 인하할 수밖에 없을 것이다.

당신이 팔고 있는 주택에 대한 모든 관련 정보는 잘 정리되어 있고 쉽게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가정일을 한 계약자와 그들이 한 일의 리스트를 만드세요.

구매자들은 한 가정에 주어진 관심에 관심이 있고 좋은 기록을 가지고 있는 것이 그것을 증명할 것이다.

보너스를 한두 개 던져 매출을 늘린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만약 구매자가 그들의 집을 구입한다면 특정한 가전제품을 남겨두겠다고 제안한다.

이것은 잠재 구매자들에게 매력적인 전략이다.

구매자들이 원하는 것에 집중하라.

만약 당신이 전체 패키지에 가치 있는 것을 추가할 수 있다면, 당신은 파는 데 문제가 없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성공률이 높아진다.

환영하는 집은 사람을 끄는 집이다.

그것은 당신의 집에 끌려서 오픈하우스에 오거나 개인투어를 요청할 잠재 구매자들의 수량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구매자들이 집에서 상상하는 것을 돕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디자인 서명을 제거하는 것이다.

가족사진이나 개인적인 순간을 없애는 것만으로 이것을 할 수 있다.

잠재적 구매자들은 그들의 가족이 집에 사는 것을 상상하기를 원하는데, 이런 것들이 그것을 방해한다.

또한 공간이 넉넉하다는 착각을 일으키고 싶기 때문에 집안에서 잡동사니를 꺼내고 싶을 것이다.

집을 팔려고 스포트라이트를 비추려면 커튼을 열어라.

잠재적인 구매자들은 태양이 떠오를 때 집이 얼마나 밝은지 스스로 알 수 있다.

커튼과 커튼을 모두 젖히고 블라인드를 올려라.

날씨가 좋으면, 신선한 공기로 여러분의 집을 가득 채우기 위해 창문을 여는 것을 고려해보라.

여기서 얻은 정보는 당신의 향후 부동산 거래를 알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물론, 정보를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맞게 맞춤화하는 것은 중요하다.

비록 부동산을 팔기 위해서는 고려해야 할 많은 것들이 필요하지만, 배우면 배울수록 당신의 시간은 잘 보내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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