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 산성 환류로 고통받지 마십시오! 팁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더 이상 산성 환류로 고통받지 마십시오! 팁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더 이상 산성 환류로 고통받지 마십시오! 팁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네가 좋아하는 음식이 산성 환류를 일으키니? 식사 후 바로 누우면 통증이 오는가? 산성이 역류하면 식사 후 불편함과 통증이 생긴다.

이 증상들을 영원히 극복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아라.

저녁 식사는 잠자기 3시간 전에 먹어야 한다.

위산은 몸을 똑바로 세울 때 위에 머무른다.

중력 때문에 이 산들은 앉거나 서 있지 않을 때 식도로 올라와서 속쓰림을 일으킬 수 있다.

이 때문에 잠자리에 들기 3시간 전에 미리 기다리는 것이 좋다.

음식이 뚱뚱할수록 산성 역류 현상이 심해진다.

지방이 많은 음식은 식도 괄약근에 휴식을 취하도록 하여 산이 잘못된 방향으로 흐르게 한다.

과다한 지방은 과도한 체중을 증가시켜 훨씬 더 많은 증상을 일으킬 것이다.

건강하게 먹기 위해 건강하게 먹어라.

역류증은 당신이 심장마비로 고통받고 있다고 생각하게끔 속일 만큼 고통스러울 수도 있다.

가슴 통증을 무시하지 마! 심장마비일 수도 있어 가능한 한 빨리 의사의 진찰을 받으십시오.

당신은 당신측의 오진이 더 심각한 문제로 이어진 경우를 결코 원치 않을 것이다.

침대 머리판을 올려라.

당신은 벽돌, 콘크리트 또는 나무 블록을 사용하여 침대 머리를 올릴 수 있다.

머리가 침대 바닥보다 반피트 더 높은지 확인하십시오.

가슴과 머리가 위로 올라가면 잠자는 동안 산이 위로 솟아오르기 상당히 어렵게 된다.

초과 체중을 감량하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이다.

특히 당신의 중간쯤에서 체중이 더 나가는 것은 산성 환류에 좋지 않다.

과도한 체중은 식도를 통해 위산이 올라오게 할 수 있다.

산이 더 많이 올라오면 식도의 안감이 나빠진다.

좋은 체중을 유지하고, 건강하게 잘 먹고, 당신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산성 환류를 없애기 위해 충분한 수면과 운동을 하라.

어떤 음식이 산성 환류를 유발하는지 확인한다.

문제가 되는 음식의 예로는 튀김, 맵고 지방이 많은 음식들이 있다.

액체 범죄자들은 카페인, 탄산, 알코올 중독자들을 포함한다.

어떤 음식이 당신의 산성 역류를 유발하는지 찾아서 피하라.

특정 식품이 소화될 때 산을 형성하는 경향은 해당 식품의 초기 pH와 거의 상관관계가 없다.

레몬을 포함하여 산성이라고 믿는 음식은 소화되고 나면 극히 알칼리성이 강하다.

이것은 극도로 혼란스러울 수 있다.

하지만 산성 역류증이 있다면 음식 pH에 대한 교육이 필요하다.

긴장을 푸는 법을 배워야 해.

정말 스트레스를 받을 때 먹으면 속쓰림과 과다한 위산을 일으킬 수 있다.

식사 후에는 깊은 호흡이나 명상 운동을 함으로써 긴장을 푸십시오.

식사 후 바로 눕지 않도록 하십시오.

대신 몸을 똑바로 세워라.

당신은 어떤 종류의 음식을 피해야 하는지 배웠다.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있어서 어떤 변화가 필수인지 알게 될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여러분이 완전하고 생산적인 삶을 살도록 도울 것이다.

이제 너는 밖에 나가서 기분이 나아질 준비가 되었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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