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효과적인 팁으로 지금 금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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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연에 성공하려면 적절한 동기가 필요하다.

담배를 끊으면 그 혜택은 무수히 많다.

담배를 끊을 때 얻을 수 있는 혜택, 특히 어려운 시기에는 강화의 역할을 하기 때문에 명확하게 이해하면 좋을 것이다.

여러분은 여러분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고, 훨씬 적은 돈을 쓸 수 있으며, 폐암에 걸릴 확률을 낮출 수 있고, 단지 훨씬 더 나은 것을 보고 느낄 수 있다.

담배를 끊기 위한 당신의 노력으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그리고 어떻게 영원히 담배를 피우지 않는지에 대한 매우 가치 있는 조언을 계속 읽으세요.

금연에 도움이 될 지원 단체를 찾아보십시오.

최고의 그룹에는 새로운 탈퇴자와 잠시 탈퇴한 사람들이 섞여 있다.

자신이 있는 곳에 있었던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자신이 겪고 있는 감정적, 육체적 도전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유익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을 큰 성공으로 이끄는 지원뿐만 아니라 조언과 지도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지역사회에서 그만두려고 하는 사람들을 위한 지원 단체가 있을지도 모른다.

커뮤니티 칼리지나 교회와 같은 곳을 보아라.

최면술이 효과가 있을까? 면허가 있는 최면술사를 보는 것은 효과적일 수 있고 많은 사람들에게 성공적이라는 것이 증명되었다.

전문가가 입회한 후 긍정적인 확언을 할 수 있다.

일단 무아지경에서 벗어나면 담배에 대한 욕구가 그만큼 강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네가 성공적으로 그만둘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휴식을 많이 취하라.

많은 사람들은 늦게까지 자지 않으면 담배를 더 탐내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늦은 밤에 혼자 앉아 있는 것도 누군가를 실망시키지 않고 몰래 담배를 피울 수 있다는 느낌을 준다.

잠자리에 들어 일정대로 일어나면 영원히 담배를 끊을 가능성이 훨씬 높아진다.

담배를 피울 필요가 있다고 생각될 때, 지연 전략을 시도해 보라.

10분 정도 기다리겠다고 스스로에게 말하고 나서 네 기분을 평가해 봐.

그 시간 동안 정신을 집중하지 못하면 10분이 지나면 갈망은 사라질 것이다.

당장 찾고 있는 결과가 보이지 않으면 계속 노력해야 한다.

당신이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을 때, 친구와 가족들로 이루어진 든든한 후원 그룹이 있는지 확인하라.

그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지지를 필요로 하고 소중하게 생각한다고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당신은 그들이 비판적이지 않아도 할 수 있다.

철수 때문에 짜증이 나거나 짜증이 날 수도 있지만, 그것은 통과될 것이고 그렇게 될 의도가 아니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담배를 끊는 것은 어려운 과정이며, 친구와 가족의 도움을 받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습관을 끊으려면 꾸준히 해야 한다.

흡연 선택에 의해 얻거나 잃어야 할 모든 것을 생각할 때, 결정은 명확해야 한다.

위에서 읽은 팁을 최대한 활용하면 이번에는 반드시 습관을 버릴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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