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하기 쉬운 축구에 대한 확실한 정보

이해하기 쉬운 축구에 대한 확실한 정보

이해하기 쉬운 축구에 대한 확실한 정보

너는 더 나은 축구선수가 되고 싶니? 그렇다면 이 작품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새로운 팁과 전략을 선택하는 것은 게임을 향상시키는 데 있어 진정한 자산이 될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가치 있는 관점과 몇 가지 훌륭한 경기 전략을 제공할 것이다.

축구를 하기 전에 안전장비를 착용해라.

네가 다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장비가 없다면, 이 게임은 그만두어라.

당신이 위험하게 될 잠재적 부상은 부러진 뼈에서부터 완전한 마비까지 다양하다.

이런 일들은 당신이 다시는 놀지 못하게 할 수도 있다.

축구선수라면 웨이트나 저항력 훈련이 필수적이다.

1년 내내 좋은 식이요법을 고수해야 최고의 선수가 될 수 있다.

무거운 중량과 가벼운 중량을 모두 들어 올려 속도와 강도를 높이십시오.

최고의 선수가 되려면 두 가지 기술이 모두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리시버나 러닝백이라면, 당신의 뻣뻣한 팔에 힘을 주어라.

뻣뻣한 팔은 게임에서 시간과 야드를 살 수 있고, 수비수를 완전히 막아낼 수도 있다.

팔을 쭉 뻗으면 된다.

프로들의 기술로부터 배우는 것을 지켜봐라.

스터디 프로 선수들은 공을 칠 때 움직이고 그것들을 사용하기 시작한다.

분명해 보이지만 프로들의 행동을 지켜보는 것은 경기에 대한 다른 관점을 줄 수 있다.

축구에서 좋은 키커가 되기 위해서, 당신의 목표는 50야드인 필드 골 차기를 감당할 수 있어야 한다.

그렇게 멀리까지 걷어찰 수 있는 좋은 방법은 힘을 기르기 위해 많은 역기를 드는 것이다.

유연성도 높여서 롱킥에도 도움이 된다.

하루에 몇 번 스트레칭을 해서 근육이 약해지도록 해라.

만약 당신이 필드골을 넣을 수 있다면, 당신의 팀은 추가 점수를 얻을 것이다.

그것은 4번째 다운 상황에서 필수적인 전술이다.

만약 당신의 키커가 골을 넣을 수 있다면, 그것을 해라.

당신의 팀은 각 필드 골에 대해 3점을 얻을 것이다.

셔틀 주행은 지구력과 체력을 높이는 동시에 여러분이 빨리 멈추는 법을 배우도록 도울 수 있다.

골 라인 중 하나에서 시작하여 10까지 달려서 터치하십시오.

목표를 향해 방향을 되돌리고, 그것 또한 두드려라.

매일 가능한 한 많은 작업을 수행하고 어떻게 개선되는지 주목하십시오.

페어캐치 킥은 득점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를 통해 프리킥으로 필드골을 넣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키커가 공을 차면서 홀더가 공을 위치시킨다.

정규 야전 골과 똑같고 3점대 가치가 있다.

게다가, 시계는 공을 찰 때까지 멈추지 않는다.

풋볼 숄더 패드가 정말 돋보인다! 축구를 하기 전에 어깨 패드가 제대로 맞는지 확인해야 한다.

그들은 제자리에 있어야 하고, 건강한 상태여야 한다.

당신은 확실히 그들이 경기 중에 실패하기를 원하고, 그것은 부상을 초래할 수 있다.

축구를 시작하고 싶다면 어느 수준에서 경기를 할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라.

목표를 너무 높게 잡으면 준비가 안 된 리그가 될 수도 있다.

너무 낮게 시작하면 더 이상 배울 기회가 없을 것이다.

쿼터백이라면 발놀림을 해라.

발놀림이 좋은 쿼터백은 상대 팀의 다가오는 러시를 피할 수 있고, 또한 공을 던지기 훨씬 좋은 위치에 놓일 수 있다.

백페달링과 트위스트는 최대한 연습하기 위한 두 가지 움직임이다.

기본적인 방어 자세를 이해하는 것이 유익하다.

모두 8개가 존재한다.

수비 라인은 아웃사이드 라인백 2개, 세이프티 2개, 코너백, 수비 태클, 수비 엔드, 코 태클 등으로 구성된다.

일부 4-3게임은 1개의 내부 라인배커만 있고 2개의 외부 라인배커만 있는 반면, 특정 3-4게임은 각각 내부 라인배커와 외부 라인배커 2개로 구성된다.

안전의 두 가지 위치는 자유로운 안전과 강한 안전이다.

미식축구의 실수는 경기를 망칠 수 있다.

그러나 완벽은 인간의 본성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때로는 거의 피할 수 없는 경우도 있다.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여러분이 더 나은 선수가 되도록 돕기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하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게임과 경기에 대한 자신감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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